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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프린키아 사이버 쇼핑몰(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프린키아 사이버 쇼핑몰"이란 프린키아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프린키아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 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인쇄에 관한 정보제공
    2) 디지털 파일에 의한 각종 인쇄물의 제작
    3) 제작물 배송의뢰 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내에서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버튼 또는 「동의안함」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이용자가「동의함」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7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전항의 경우 회원정보 등 등록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일체의 법적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비용을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의 하자를 회사가 보완, 수정할 수 없는 경우 "유료서비스"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1주일 이내
    2) "유료서비스" 이용자가 이 약관 변경에 동의하지 않아 회원탈퇴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2. 계약해제, 해지는 이용자가 전화, 전자우편 등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표시한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이용자에게 회신합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제1호의 사유로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의 하자에 대한 치유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하자의 치유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으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책임으로 과오금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계약비용, 수수료 등)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제11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귀책사유는 작업가이드와 같은 제시된 사항을 준수하여 작업하지 않은 경우를 포함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불법성, 음란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유료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저작권의 보호 및 법적 조치)
    1. "회사"의 홈페이지 전반에 걸친 프로그램, 소스, 화면구성, 상품설명, 작업가이드, 각종 샘플사진 등에는 저작권이 있으며, "회사"에 속합니다.

    2. 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기타 저작권 침해가 발생될 경우 "회사“의 판단이나 자문으로 민,형사상 법적조치를 취합니다.

    제13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6)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요구한 경우
    6) 기타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1항 및 제24조의 2 제1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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