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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견적문의해주실 때 인쇄물의 종류, 규격, 편집의뢰여부, 수량, 용지, 인쇄도수, 후가공 선택여부 등을 간략하게라도
기재해주셔야 견적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쇄도수>
-1도인쇄 : 흑백인쇄
-2도인쇄 : CYAN(파랑), MAGENTA(빨강), YELLOW(노랑), BLACK(검정) 중 두 가지 색을 사용하여 인쇄
-4도인쇄 : 인쇄용 칼라 이미지를 CYAN(파랑), MAGENTA(빨강), YELLOW(노랑), BLACK(검정) 4가지 색상을 분해하여
원색 원고를 만들어 인쇄원고를 찍어내는 방식. 칼라인쇄.
<용지>
용지는 주로 전단이나 카다로그 같은 경우 광택이 있고 매끈매끈한 재질로 사진이 선명하게 찍히는 아트지나 스노우지를 사용.
용지두께에 따라서 전단부터 카다로그와 책자의 표지, 내지, 리플렛이나 팜플렛 등으로 사용.
-100~120g : 일회성을 띄는 전단 및 포스터
-150~180g : 두께가 있는 포스터나 리플렛, 팜플렛, 카다로그 등
-200~300g : 표지, 초청장, 엽서 등
외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모조지의 경우 포슬포슬하고 광택이 없는 일반 A4용지와 유사한 재질로 주로 낱장 형식의
설명서나 홍보용 메모지, 책자 내지로 사용.
-80~100g : 책자 내지 및 노트 속지, 메모장 등
-봉투의 경우 소봉투는 모조지100g이 기본이며 대봉투는 모조지120g이 기본입니다. 봉투를 주문하실 경우엔 하단 후가공에
'가공'을 필히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시 필수 확인>
-모든 작업은 주문 후 결제확인이 완료되어야 진행됩니다. (무통장입금시 입금 후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쇄공장(출고지)가 경남 창원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주문시 인쇄시간을 포함한 배송시간까지 최소 2~3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됨을 참고하시고 주문부탁드립니다.
-소량인쇄물은 대부분 오전중에 작업물을 넘겨주시고 결제가 확인되면 당일 인쇄 진행 및 출고(택배발송) 가능하나
인쇄일정 및 작업물의 후가공여부 등에 따라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으니 전화상담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편집(디자인)도 함께 의뢰하실 경우 작업시간→초안확인→수정 및 조율→최종시안확인 후 인쇄까지의 시간이 작업물의
규격과 수량에 따라 작업소요시간이 상이하므로 주문전 전화상담 꼭 해주셔야 합니다.
(납품날짜를 정하고 결제완료되어 작업이 진행되더라도 편집과정에서 수정이 잦아지면 납품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창에서 택배 선불을 선택하시더라도 결제금액에 반영되지 않으니 사전에 담당자와 통화하시고 선불처리 원하실 경우
해당 배송비에 대해 선지급하셔야 선불처리되고 외 메모나 따로 전달이 없을시 착불로 배송됩니다.
(출고지로 직접방문수령 제외하고 전 지역 착불 택배발송을 기본으로 하고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주문방법 및 인쇄관련 문의사항 있으시면 홈페이지에 '주문접수 안내' 또는 '인쇄작업주의사항' 게시판을
확인해주시고 그 외 문의사항은 070-4667-5333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